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상동 홈플러스 풀잎채 두부사랑 에서 청국장, 두부 스테이크 잡솼네요~

반응형

부천상동 홈플러스 풀잎채 두부사랑 에서 청국장, 두부 스테이크 잡솼네요~


여친님과 데이트 하려고 만났는데...


전날 술한잔 먹고 속이 안 좋아서 영 땡기는 음식이 없네요.


이것저것 생각 안날때는 한식이 젤 낫다 싶어서 


홈플러스에 차 세워두고 풀잎채 두부사랑으로 가봤습니다.



나는 청국장, 여친님은 두부 스테이크


청국장에는 돌솥밥이 함께 나옵니다


밑반찬부터 메인요리까지 고기류가 전~혀 없네요



비리지 않고 딱 입맛에 맞는 청국장입니다.


둘다 청국장을 좋아라 해서 완전 맛있게 먹었네요.



두부 스테이크- 요거도 너무 좋아요~ㅎㅎ


말 안해주고 먹으면 그냥 고기 함박스테이? 랑 구분 못 할듯.



돌솥밥도 고들고들하니 맛있네요.


다만, 개인적으로 밥에 콩들어가는 걸 좋아해서 맛나게 먹긴했는데


콩밥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좀 호불호가 갈릴 듯.



밑반찬도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나물류, 당면, 김치, 그리고 비쥬얼만 봐서는 장조림인데


고기가 아닌 콩으로 만든 콩고기 장조림입니다.


두명 딱 먹을 양이네요.



둘다 한입씩 나눠서 맛나게 먹고


미리 물 부어놓은 돌솥의 숭늉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역시 속 안좋을때는 멥고 짜고 한 국물음식 보다는


이렇게 한식으로 먹는게 숙취에도 좋고 속도 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