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저녁식사! 꼬막밥상, 고등어구이 밥상

반응형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저녁식사! 꼬막밥상, 고등어구이 밥상


오늘은 강동원 주연의 검사외전 개봉일이어서


강동원 왕팬이신 여자친구와 함께 부천 현대백화점 CGV로 바로 퇴근!


영화시작 1시간전에 만나서 저녁부터 함께 먹었습니다.


둘다 한참 배가 고플 시간에 만나서~ 


뭘 맛있는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점심으로 면을 자주 먹었으니까


저녁은 한식 먹기로 결정. 푸드코트로 h' kitchen으로 갔습니다.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는 평일 저녁인데도 앉을자리가 없을만큼 사람들이 많네요~


다들 검사외전 보러온건가?ㅋ 설마~



메뉴판 보자마자 눈에 딱 들어온 건강밥상!


꼬막밥상과 고등어구이밥상 하나씩 시켜서 같이 먹기로 하고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좀 하네요^^;;



고등어구이 밥상입니다. 고등어구이 한마리, 미역국


시금치, 김치등등 나물과 젖갈까지 깔끔합니다.


가격에 비해서 막 푸짐하고 그렇진 않은데, 고등어도 실한편이고


괜찮네요



꼬막밥상은 돌솥비빔밥에 꼬막이 들어간 형태네요


기타 반찬및 국은 동일합니다.



꼬막이 한가득~


너무 짜거나 하지 않고 간간 하니 먹을만 하네요.



레몬 한조각이 함께 나온 고등어구이.


레몬을 튀김껍질에 살살 발라주니까 먹을때 새콤한 향이 살짝- 나는게


특이했습니다. 집에서 할때도 레몬 한조각씩 같이 내 보면 좋을듯.



정량정식. 딱 적당할 만한 양에, 깔끔한 맛이라서


가격이 조금 비싼 것만 빼면 크게 흠잡을데 없는 식사 였네요.


든든하게 식사하고 검사외전 보러 ㄱㄱ~


밥도 밥이지만, 영화도 아-주 만족스러웠던터라~


기분 좋~은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