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31040 귀여운 크리에이터 빨간자동차 [사막레이싱카]

반응형

레고 31040 귀여운 크리에이터 빨간자동차 [사막레이싱카]



크리에이터 시리즈중에서도

6-7천원 선의 작은 모델들이

요즘 눈에 들어오네요.


만들어두면 너무 귀여워요~ㅎㅎ

조립기를 간단히 리뷰 해 보겠습니다.




레고 31040은

65피스짜리로 성인이라면

10분-15분이면

조립이 가능할듯 합니다.




크리에이터 시리즈를 참 좋아라 하는게

요렇게 작은 모델도

3가지로 만들 수가 있네요~




작은 봉다리 하나

세가지 모델이 다 들어가있는

인스가 하나. 끝~




검은 바탕에 노란 브릭들의

색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레고 31040의

기본 차체는 빨간색입니다.




카시트..ㅋㅋ

피규어가 앉기에는 턱없이

작지만~




브릭 몇가지 붙이다 보면

금새 차체가 드러납니다.

라이트도 붙이고~




트럭 뒷쪽도 이렇게 꾸며주고

나름 뚜껑?이 열리는 오픈카 입니다.ㅋㅋ




어? 벌써 완성 ㅋ

손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건 참

부족하긴 합니다.

재미 좀 볼만하면 완성되 버리니까~




그래도 만들어두면

깔끔하고 귀엽네요.

옆모습도 짜리몽땅~




작아도 있을건 다있는게

레고의 매력이겠죠?




레고 31040의 정식 명칭은

사막레이싱카 입니다....만


전 그냥 빨간자동차 라고 부릅니다 ㅋㅋ

와전 초미니 모델이라서 

몇번이나 언급했지만 참 귀여워요~


당분간은 요런 작은모델 위주로~

그리고 조만간 엄청 큰 테크닉 하나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