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스타워즈 75165 조립기. > lego starwars 75165

반응형

레고 스타워즈 75165 조립기. > lego starwars 75165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 활동할 마음이 안드네요.

이런날에는 그저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수박이나 먹으면서

책이든 영화든 보는게 최고~


얼마전 아마존 직구 이것저것 하면서 하나 꼽사리로

들여온 녀석을 조립 해 봤습니다.



완성샷 부터 ㅋ


기존에 있던 75078 제국군수송차 와 함께 세워봤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는 이렇게 딱 두개 샀는데


벌써 스톰트루퍼만 흰색6, 검은색2 해서 8마리네요.

(두녀석은 사진에 안 나왔음)




해외직구물건 답게

박스는 살짝 찌그러져서 왔습니다.


칼박 이런거 전~혀 신경 안쓰니까

괜찮아 괜찮아 ㅋㅋ




뒷면도 별거 없네요.

미사일런처?  저게 휙휙 돌아가는 기믹 이란 것

정도만 보여줍니다.




구성품은 단촐~

인스한권에 봉다리 두개


112피스짜리 소형 모델이니까

당연히...





피규어 먼저 조립해줍니다.

스톰트루퍼 애들은 왜 다들 저렇게 인상을 쓰고 있는걸까요


어차피 헬멧 쓰면 안 보이긴 하지만..





본격적인 조립~

로봇의 몸통부터

시작 합니다.

 



워낙 작은 모델이라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몸통 만드는 부분이

나름 손맛이 괜찮네요




아직까지는 어떤 형태로

만들어가는건지 감이 안 잡힙니다.


이러다가 어느순간부터

모양이 나오면서 '아~~' 하는게 

또 레고의 맴력이겠죠




몸통 조립 완성!


이긴한데. 팔다리가 없으니

이도저도 아닌 모습ㅋ




이렇~게 앙상한 다리를

두짝 후닥닥 만들어서




몸통에 붙여주면 어엿한 로봇이 완성~


완성 해 놓고보니

예전 영화 로보캅에 나온

ED-209라는 기체와도 비슷 한 느낌이네요.



요녀석




아무튼

15분정도의 조립시간을 걸쳐서

귀여운 녀석이 완성됐습니다.


로봇 자체도 귀엽지만

만원 언저리에 스토트루퍼2, 데스트루퍼2 을

get 할 수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듯.




원래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는

안 사려고 마음 먹었는데..(너무 비싸서ㅠ)


너무 제국군들만 모여있는걸

보니... 다른 모델들도 욕심이 나네요.


다스베이더, 요다 같은 캐릭터들도 탐나고..

흠... 돈 아껴야 되는데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