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60113 시티 랠리카 조립! 노란 자동차가 이쁘네~

반응형

레고 60113 시티 랠리카 조립! 노란 자동차가 이쁘네~


일요일 저녁. 잘려고 누웠는데 도저히 잠이 안와서..

예전에 사두었던 레고들 중에 간단히 만들 만한걸 찾다가

발견한 녀석이 레고 시티 시리즈 중에서

노란 차체가 매력적인 60113 시티 랠리카 입니다.



60113 랠리카는

104피스짜리 작은규모의 자동차 모델입니다.




변형타입 없는 단일 모델이고

미피는 운전수 하나가 들어있네요.




주요 구성품 으로는

큰 봉지 하나, 작은 봉지 하나

그리고 스티커와 인스 한권

끝.




선글라스를 낀 운전수 입니다.

얼굴 표정은 하나만 있네요.




자체 조립시작~




작은 모델이긴 하지만

뼈대 부터 꽤 오밀조밀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노랑, 빨강, 검은색의 차체와

스티커가 꽤 잘 어울리네요.




60113 랠리카의

가장 귀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전면 라이트 부분은 스티커가 아닌

그림이 그려진 브릭이네요.




후면의 큼직한 배기구와

램프를 만들어주고....어...

지금보니까 설명서와 다르게 조립을 해버렸네요?

배기구와 램프 위치와 옆의 가이드까지

반대로 조립했습니다. ㅎㅎ


포스팅 하면서 눈치채다니;;;;




상하로 움직여지는

리어윙까지 장착 완료!




바퀴까지 달아주고 나서

완성했습니다.

남는 브릭은 10개남짓이네요.




많이 크지는 않지만

브릭 하나가 들어가기엔 딱 적당한 사이즈.



앞면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요즘 너무 바빠서 레고는 거의 손에 못 대고 있었는데

20분정도 시간으로

간단히 조립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