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아키텍쳐 '베니스' 장식용으로~ lego 21026

반응형

레고 아키텍쳐 '베니스' 장식용으로~ lego 21026


아마존 직구로 작년에 구입했는데 

이상하게 손이 안가서 창고안에서 묵혀뒀다가

이제서야 만들어봤습니다.


사실은 거실 창틀이 허전해서 뭔가

장식할 만한게 없을까...하다가


딱! 떠올라서~



검은 배경에 제품만 심플하게 나와있어

심플한 아키텍쳐박스 입니다.


블럭 갯수는 212개로 작은 편이네요.




이탈리아의 베니스 (=베네치아)의

유명한 장소들

랜드마크 5곳을 한곳에 모아뒀습니다.


왼쪽부터

리알토다리 Rialto Bridge

산 마르코 대성당 St. Mark's Basilica

캄파닐레 종탑 St. Mark's Campanile

사자상과 성 테오도르 St. Theodore and the Winged Lion of St. Mark

탄식의 다리 Bridge of Sighs




내용물은 큰봉지 하나, 작은봉지 둘

두툼한 인스 하나!




모든 아키텍쳐 인스가 그렇듯

사진과 설명이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단, 전부 영어라는거 ㅠㅠ




자자 시작해 봅니다~

베이스가 되는 밑판 부터!




5개나 올라가다 보니 가로로 길쭉~하네요.

베니스 라고 박힌 블럭 박아주고!




하나씩

하나씩 물 브릭도 올려주고..




첫번째 리알토 다리 입니다.


실제로는 요런 모습이네요.




두번째 산 마르코 대성당 조립중




녹색 지붕과 갈색 브릭 색감이

은근 잘 어울리네요.




완성~ 오밀조밀 귀여운 대성당이네요




실제로는 굉장히 화려한 모습입니다.




3번째 랜드마크인 캄파닐레 종탑

사자상 모양이 프린팅되어있습니다.



실제로도 대성당과 종탑은 딱 붙어있네요.




4번째 사자상과 성 테오도르

그리고 마지막 탄식의 다리는....


앞의 랜드마크에 비해서 조금.. 너~무 심플해졌네요 ㅠ

살짝 실망..



사자상, 테오도르 인데

사자상은 아예 형태도 못 알아보겠...ㅋ




탄식의 다리 역시 실제로는 더 화려한데 말이죠~




아무튼 이렇게 완성 한 후에

남은 브릭들인데...

스테츄 브릭은 다른곳에 장식용으로 쓸 수있겠네요.




완성품은 이렇게

거실 창틀에 올려두니까 딱 좋습니다.^^


만족만족~


사실 이태리는 아직 못 가봤는데

언젠가는 실제 베니스에 갈 날이 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