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아이디어 21301 새 - 장식용으로 제일 맘에 드네요.

반응형

레고 아이디어 21301 새 - 장식용으로 제일 맘에 드네요.


예~~~전에 아마존 직구로 사놓고


동생이 이쁘다고 3마리중 하나는 먼저 조립했고,


이번에 산지 6개월만에 나머지도 조립해 봤습니다.


그나저나 레고 21301 새는 이제 품절이라 구하기도 어렵다네요;;;



아이디어 시리즈는 하나같이


박스가 너무 이쁘네요.


다른 레고들은 조립하고 박스 다 처분하는 편인데

아이디어는 이뻐서 버리질 못하겠음 ㅋ




이쁜 새 3마리와 각각의 서식지가


지도에 나와있네요


먼저 빨간녀석

erithacus rubecula

‘꼬까울새 = 유럽 붉은 가슴 울새

부터 만들어봅니다.





3마리 전부 밑판 베이스는 비슷합니다.




새가 앉을 나뭇가지를 이렇게 세워줍니다.




발과 다리는 이런식으로




빨간색, 갈색 색감이 이쁩니다.


생긴건 참새같네요




이렇게 머리 만들어주고




옆모습. 귀엽네요 ㅎㅎ




나뭇가지에 올려주고나면 완성!



실제로는 이렇게 생겼다고 하네요.. 커엽 ㅋ



자 두번째 녀석은....




colibri thalassinus

초록 자주귀 벌새


요 녀석은 만드는 과정 패스 ㅎㅎ

동생이 먼저 만들어버려서 ㅋ


다른 새들과 다른점은 나뭇가지 없이 날고있는 모습.

함께있는 꽃도 이쁘네요




마지막으로


cyanocitta cristata

파랑어치 를 만들어봤습니다.




성격 나쁘게 생겼네요 왠지 ㅋㅋ




몸통은 흰색 베이스입니다.




다리, 꼬리도 만들어주고


파랑, 까만색 줄무늬 꼬리가 인상적.




날개완성.


날개는 약간 움직이기도 하네요.




머리는...ㅋㅋ 사진처럼

뾰족뾰족하네요 ㅋㅋ




이렇게 파란녀석까지 완성!




세 녀석 같이 세워두니까 참 이쁘네요


아키텍쳐나 이런저런 녀석들 많이 만들어봤는데


장식용으로는 제일 이쁘고 맘에 드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만든 레고 21301은 동생 집으로 모셔다 줬고..


우리집에도 하나 들이고 싶은데

이젠 제값주고 살 방법이 없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