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신도림 백반집 청양식당에서 초복 삼계탕 먹고~

반응형

오늘이 초복이었다니!

요즘 정신없이 살다보니 벌써 초복인줄도 몰랐네요.

복날이라고 꼭 삼계탕 챙겨먹는 스타일은 아닙니다만


그냥 집밥이 땡겨서 근처 백반집에 갔더니

알아서 삼계탕이 나오네요.


신도림 백반집 청양식당 입니다.



허름한 외관때문에

그동안 선뜻 들어가보지 못한 곳입니다.


근처에 깔끔한 곳도 많아서

지나가면서 굳이 들어가보질 않았는데


오늘은 무슨 바람이 불어서인지... 




식사류는 6-7000원선

메뉴가 꽤 많네요. 뭔가 술안주 할만한 것들도 보이고..


일단 밥 먹으러 왔으니까

백반으로 주문 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삼계탕 먹고있길래

가격 봤더니 10,000원.


인데


오늘 복날이라고

백반 주문하면 삼계탕으로 나온다고..


6천원에 삼계탕이라니

큰 기대는 안 되지만 일단 주문




기본 반찬은 만족

감자조림도 좋아하는데


특히 저 파김치가 맛있네요




삼계탕!

반계탕도 아니고. 닭 한마리 통째로 들어간

삼계탕 입니다.


물론 인삼이니 뭐니

다양한 재료는 안 보입니다...만




고기는 실합니다.

한 그릇 다 먹고 나니 배가 꽤 부르네요.


국물도 진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 공단이 있어서

오전시간동안 일 열심히 하신 분들이

식사하러 꽤 많이 오신 듯 합니다.


허름해 보이는 외관에비해서는

실내도 깨끗하고

음식도 맛나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