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구로구청 뚝배기 황태칼국수에서 만두칼국수를!! 맛집<

반응형

회사(신도림)에서 조~금 거리는 있지만

맛 때문에 차를 가지고서라도

종종 찾아가는 곳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칼국수 맛집이 이곳입니다.

뚝배기 황태칼국수!

이름만 들어도 벌써 해장되는 느낌!!


네.. 전날 술 한사발 하고.. 해장 하러 가봤습니다.



펄펄끓는 뚝배기에 나오는 칼구수여서

겨울에는 자주 왔었는데.

요즘처럼 더운날은 또 처음 와봤네요.


그렇거나 말거나 가게안은 사람들로 이미

바글바글...

하...부럽다...




가격이 작년보다 500원씩 오른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메뉴는 그리 많지않고

여름이라 콩국수도 하고


습관처럼 '황태만두칼국수(=만칼)' 주문!




별거 없는 기본찬

이지만...


김치 완전 맛있습니다.

직접 담구는 건지.. 깍두기도 굿굿ㅎㅎ


간장은 만두 찍어 먹으라고 같이 나오네요.




칼칼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이거 고추를 잔뜩 넣어서 먹으면

엄청 얼큰 해 집니다.

크으~




주문하고 5-10분안에 바로 나오는

황태만두 칼국수


펄펄끓는 뚝배기에 나오다보니

다 먹어갈때까지도 엄청 뜨겁습니다.

그대로는 먹기 힘들어서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었네요.




손만두 맛 있습니다.




황태 칼국수는 말해 뭐하리 ㅎㅎ

오징어, 바지락등 해물도 나름 들어가서

국물이 더 시원한 것 같네요.


술먹은 다음날

해장에 완전 특화된 메뉴라 자부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