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상동역 소래스시 초밥 배달해서 소주한잔!!!

반응형

요즘 춥기도 하고, 코로나도 있고해서 배달 주문을 부쩍 자주 해 먹는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엄청난 강추위에 꽁꽁 얼어버린 몸을 좀 녹여주고 싶어서

싱싱한 회에 소주 한잔 하고싶었으나~

꼭 밥은 먹어야겠다는 부인님의 의견으로인해 중간 합의점으로

스시를 시켜보기로 하고 여기저기 검색하던중에!

 

상동역 근처에 새로생긴 스시집이 있어서 궁금한 마음에 주문!

 

소래스시 주문표

가격이 착합니다! 30피스에 리뷰서비스까지 해서 총 26,900원

하나에 천원도 안하네요.

'질보단 양'이란 마음+대체로 나쁘지 않는 리뷰들을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요렇게 딱 왔네요!

우선 가격에 비해서 구성은 합격!

서비스만해도 거의 1인분이 나올 정도네요ㅎㅎ

 

서비스 내용을 보니..주문 금액에 따라서

기본금액이상 - 연어초밥1p, 생새우초밥1p

19,000원이상 - 연어초밥1p, 생새우초밥1p, 초새우초밥1p

25,000원이상 - 연어초밥2p, 생새우초밥1p, 초새우초밥1p

 

에 더해서 리뷰이벤트로

샐러드, 간장새우 유부초밥, 갈릭오징어1p or 롤2p

 

오픈기념으로 막 뿌리시는건지... 이래저래 양은 완전 많습니다.

 

 

본품 2상자중 하나는

간장새우, 갈릭오징어, 문어, 계란, 장어, 소고기초밥인데

위에 양파가 잔뜩~ 올라가있네요.

 

여기는 광어, 연어, 묵은지광어, 생새우, 초새우입니다.

한상자에 15p씩 두상자해서 총 30p인데..

초밥양에 비해서 포장 용기가 조금 좁은 느낌이네요.

너무 빡빡하게 들어가있어서 먹기는 살짝 불편했던 것 같습니다.

 

초밥맛 자체는 나쁘지않았는데..

너무 추운날 배달해서 그런지 밥 상태도 조금 식어서 굳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가격에비해서 양도 많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엄청많아서

크게 불만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서비스만으로도 1인분은 나올것 같네요.ㅎㅎ

 

유부초밥, 샐러드, 락교등이 있어서 나름 배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소래스시는 서비스나 가격, 구성등은 다 마음에 드는데, 밥 상태와 포장상태가 살짝 아쉬워서...

집 근처라서 다음엔 가서 먹어보던지 해봐야될것같네요.

그래도 여차저차 소주 1병 맛~있게 비워냈네요!!

 

밥 상태는 워낙 추운날 배달한 거여서 다음번에는 더 나아질거라 믿고,

포장은 아마 여러 피드백 받아가면서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0p면 차라리 3박스로 10p씩 넣는게 어떨까 싶네요)

 

요즘 코로나로 자영업자분들 한창 어려울때 새로 오픈한 가게인만큼

힘든시기 잘 견뎌서 맛있는 초밥 자주 시켜먹을수 있는곳이 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