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31028 크리에이터 수상비행기 후닥닥 조립!

반응형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는 큰건 한번 만드는데 몇시간씩 잡아먹는데 반해서

작은 녀석은 정말 5분 10분만에 후딱 만들수가 있네요.

심심할때 시간대 때우기로 만들려고 몇개 사놓은 크리에이터 시리즈 중에서

레고 31028 수상비행기를 꺼내봤습니다.


레고 31028 크리에이터 수상비행기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임에 반해서

3 in 1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게 큰 장점 인것 같네요.




메인인 수상비행기와

나머지는 요트, 보트 인것 같은데..

비행기 빼고는 전부 그닥 땡기는 디자인이 아니네요.




박스를 열면

(당연히) 작은 봉지 하나와 인스(매뉴얼)

가 나옵니다.


주황색, 검은색, 흰색이 메인 컬러네요.



비행기 몸통부터 하나씩 만들어가는중

크기는 작지만 퀄리티가 그리 떨어지진 않습니다.





날개와 꼬리날개까지 붙여주니

제법 비행기 모양이 나옵니다.




콕핏과 프로펠러,

비행기에 등까지 ㅎㅎ

여기까지만 해도 비행기 하나는 나오네요



'수상비행기'인 만큼

아랫부분도 결합시켜주니

완성



박스 뜯어서 부푼 꺼내고

조립해서 완성하는데까지 정말

딱 5분 정도 걸렸습니다.


너무 빨리 만들어져서 좀 아쉽기는 한네요.ㅎㅎ

요걸로 미리 사뒀던 '작은'크리에이터 시리즈는

다 조립하고 없네요.ㅠㅠ


슬슬 집에 레고 놔둘 공간이 없어서...

이사가기전까지는

이제 그만 사볼까 합니다.ㅠㅠ


혹시나 특가로 좋은녀석이 나오기라도 하면

사모을수는 있지않을까...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