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풀무원 통영 굴짬뽕 라면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시식후기!

반응형

풀무원 통영 굴짬뽕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시식후기!


작년 말부터 짬뽕라면의 열기가 대단했죠?


저는 개인적으로 진짬뽕을 맛나게 먹긴 했는데


가격이 일반 라면에 비해서 비싼 편이어서 자주 사먹진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마트에서 발견한 요 제품~


풀무원 통영 굴짬뽕인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흰색 국물 짬뽕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도전 해봤네요~



흰색 포장인데, 조리예 사진은 붉은 국물입니다.


흠...실제로 조리하면 흰색 국물이던데.. 암튼


굴을 베이스로 한 굴짬뽕!



360kcal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네요.




한봉지당 굴 2마리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흠흠


마케팅팀 얼굴까지 그려넣을정도로 자신있나봅니다 ㅋㅋ



굴 원산지는 통영산. 나머지는 뭐 열량이나 영양성분표.


포장지 구경은 여기까지하고~



면은... 요즘 짬뽕 라면들이 굵은 면을 쓰는거에 비해서


평범한 라면 굵기 입니다.



스프하나, 건더기하나, 그리고 굴 향을 내는 스프 하나 더.


마지막 스프는 조리 후에 넣으라고 나오네요.



끓는물에 스프먼저 다 넣어주고.



냉동실에 넣어둔 대파를 숭숭숭 썰어서



면과 함께 넣어서 5분간 끓입니다.


떡볶이떡도 좀 있길래 같이 넣어봤네요.



완성~ 아무리 봐도 하얀 국물 아닌가요? 흠.



먹기전에 요녀석 굴 스프 추가해야지.



뿌려서 바로~ 는 아니고, 잘 섞어줍니다.



잘 먹겠습니다. 역시 해장으로는 짬뽕이 최고 ㅋㅋ


개인적으로는 가격대 성능비로는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얼큰하고, 굴향도 꽤 나고- 맛있네요.



끝. 잘 먹었습니다~


약간 나가사끼 짬뽕 느낌도 나는것이


다음에는 진짜 생굴을 사서 넣어먹어 볼까....하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