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허니 숯불치긴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허니 숯불치긴 먹어봤습니다.


얼마전 모 쇼핑몰에서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권


4천원짜리를 2천원에 팔길래 2장 구매해봤네요.


편의점 도시락은 왠만하면 먹지말자는 주의여서 평소엔 안먹는데..


요즘 신동엽 도시락, 백종원 도시락, 김혜자 도시락등, 혜리 도시락등...


예전에 비해서 퀄리티가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 사봤네요.


퇴근길이라서 매번 품절이라서 없다가 그저께 운좋게 골라왔습니다.



혜리는 참... 진짜사나이 이후로 빠방~ 뜨더니


요즘은 또 응팔 덕선이로 쭉~ 인기를 이어가네요.


일찌감치 혜리를 모델로 했던 업체들은 대부분 계약 연장에 들어갔다고 하던데 ㅎㅎ


암튼, 응팔 이전부터 있던 혜리 도시락. 요즘엔 덕선이 도시락으로 이름 바꿔도 좋을 분위기 입니다.



어쨌든, 혜리 사진이 딱 박히 '허니 & 숯불치킨 도시락' 입니다.


허니XX 유행은 좀 지난듯 한데.... 암튼


795칼로리. 한끼식사로는 살짝 높긴하네요.



물 한병 무료증정. 요즘 물 작은거 한병에 700원 정도하니까..


결국 도시락을 1300원에 득템한 거네요 ㅎ



당연하지만, 쌀을 제외한 대부분의 재료는 외국산입니다. 닭고기는 태국산이네요.


뭐...쌀이라도 국산인거에 만족해야 하는 시대니까.ㅋ



전자렌지에 넣었는데... 크기가 너무 커서 안에서 회전을 못합니다.;;;


우리집  전자렌지가 작은거는 아닌데.


도시락이 좀 크게 나왔네요.. 깊이를 좀더 하고 폭은 줄였으면 좋겠네요.



비쥬얼은 오오~ 좋네요.


밥이 양갈래로 있고, 스파게티, 볶은김치, 햄이이 둘러싸고 있네요.


중간에는 메인인 닭고기 두종류



맨밥 위에 고명?이라고 해야하나 저걸 뭐라 부르지? 암튼 살짝 얹어져 있습니다.


밥 맛에 큰 영향을 끼칠정도는 아니지만.. 


보기에는 좋네요. 이쁘잖아~



스파게티, 치즈, 토마토소스, 파슬리가 올라가 있네요.


맛은 뭐...도시락 스파게티에 뭔 큰 맛을 기대하겠습니까.ㅎㅎ



그래도 일반 편의점 스파게티 보다는 괜찮네요.


치즈랑 파슬리가 듬뿍 들어간게 요인인듯.



꿀이 발린 닭고기는 두종류 입니다.


렌지 회전이 안되서인지 닭고기 속이 약간 차긴했는데


맛은 크게 느끼하거나 하지 않고 괜찮네요.



굵은 비엔나햄 3개, 볶은김치.


햄에는 약간의 양파, 브로콜리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밥 한쪽 다 비우고 상 돌려서 ㅎㅎㅎㅎ


전체적으로 괜찮은 구성 같습니다.


약~간 느끼해서 집에있는 김치를 꺼내서 같이 먹었네요.



잘 먹었습니다.~


이게 워낙 저렴하게 사서인지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


4천원으로 봤을때는 어떤지...애매하긴 하네요.


일단 전체적인 반찬 구성과 맛은 중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워낙 즐기지 않아서 다른것들과 비교는 힘들겠지만~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