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떡갈비 정식 맛집! '두레'

반응형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떡갈비 정식 맛집!  '두레'



주말에는 옷 구경도 할겸 데이트도 할 겸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바지 한벌 사고 3층에서 수선 맡기고 나니까 딱 1시반.

점심을 어디서 먹나~ 하고 둘러보다 보니

바로 옆에 있는 식당가중에서 '두레'라는 한정식 집이 눈에 띄네요

 

입구에 '떡갈비 정식 2인분 29,000원' 이라고 적힌 메뉴판이 있길래

고민 없이 슝~ 들어갔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좀 찍을려고 했는데, 식사중인 손님들이 많아서...ㅎㅎ

암튼, 실내는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까 나온 떡갈비 정식세트

우선 비빔밥이 하나씩 나오네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사실 비빔밥이 왠만해선 맛 없기가 더 힘들죠 ㅎㅎ



메인 요리인 떡갈비가 철판에 올려져서 나오네요

만두는 그냥저냥~

떡갈비는 맛있었습니다. 밑에 깔린 양파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나더라구요.



기본찬들 입니다.

김치, 양배추절임, 오이, 된장국, 멸치, 샐러드...

사실 한정식 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해 보이긴 합니다만~

뭐 깔끔하니 나쁘진 않네요






1시간 운전에 옷사느라 돌아다녀서인지

배가 무지 고파서 후다닥~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


깔끔한 한정식 메뉴가 참 괜찮았던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식당 이었네요~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