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새해, 생일 기념으로 떡만두국 에 케이크 먹었습니다.^^

반응형





새해, 생일 기념으로 떡만두국 에 케이크 먹었습니다.^^


생일 맞았다고 구글 로고도 바뀌네요~ㅎㅎ 기분이 이상합니다.^^


암튼, 생일이 1월3일이라서, 여자친구, 친한동생과 함께


새해맞이겸~ 생일겸~ 해서 모였습니다.


동생녀석이 직접 빚은 만두를 가져와서, 당근, 애호박, 파, 사골등의 재료를 따로사서


만두국먼저 해먹었네요~



혼자 해먹었으면 대충 만두,파, 떡만 넣고 끝~ 이었을텐데 ㅎㅎ


나름 이것저것 재료 넣어서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감사~



만두국 먹고나서는 디저트겸 해서 케잌을~


파리XXX에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를 사왔네요~ 고마워라~~



불 붙이는데 한참 걸렸습니다..ㅠㅠ 초 갯수가 어찌저리 많아져 버린건지..휴


이렇게 한해가 오면서 또 한살 더 먹게 되었네요.


2016년도 항상 즐겁게. 좋은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기원하면서~


해피뉴이얼~~입니다.^^

반응형